CRM 관리 서식입니다. 구분(관리자, 부서명, 직급, 기준일자), CRM 관리(구분, 고객명, 고객유형, 연락처, 연락 주기, 마지막 연락일자, 연락대상, 연락유무, 특이사항, 비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
CRM 관리 서식입니다. 구분(관리자, 부서명, 직급, 기준일자), CRM 관리(구분, 고객명, 고객유형, 연락처, 연락 주기, 마지막 연락일자, 연락대상, 연락유무, 특이사항, 비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