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 엑셀프로그램
  • 엑셀자동화
  • 엑셀데이터서식
  • 엑셀템플릿
  • 기업표준엑셀
  • 경리실무엑셀
  • 엑셀테마모음
  • 엑셀지식인
  • 엑셀상담서비스
엑셀지식인

리스트

정리되지 않은 공백셀! 모두 찾아 삭제한다



  

 

 

 

자료를 삽입하고 제거하고 복사하다보면 사이사이 빈 셀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하나 두개면 문제가 없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양이 많아서 하나하나 지워주는 작업이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이동] 탭을 이용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삭제하고자 하는 빈 셀의 영역을 선택합니다.

 

 

 

 

 

 

다음, [홈] - [찾기 및 선택] - [이동 옵션]을 선택합니다.


 

 

 

 

 

 

많은 항목들 중에 [빈 셀]을 선택합니다.

 

 

 

 

 

 

[확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빈 칸이 선택됩니다.

 

 

 

 

 

 

그 다음에는 [홈] - [삭제] - [시트 행 삭제] 선택~


 

 

 

 

 

 

짜잔~ 아래와 같이 빈 셀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

리스트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1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